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 송구 아웃된 영상 볼때마다 
타자가 총총총 가볍게 달리는 느낌이더라고 
전력질주했으면 세잎일텐데 아쉽다 싶은데 빨리 못 뛰는 이유가 있나?
대표 사진
신판1
간절함이 없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대충 이지하게 죽을거같음 전력으로 안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히려 별거아닌 타구에 개뛰다가 햄스나가면ㅋㅋㅋ...... 죽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웃될거라 체력 아끼는거 아니면 부상방지라 생각함 근데 간절한 선수들은 열심히 뛰어서 열라 뛰는 선수들이 더 예쁘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당연히 아웃될 타구에 ㅃㄹ뛰다가 햄스 올라올까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근데 그게 전력일수도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전력질주하면 살았을 상황일때 그러면 욕먹음 근데 대부분 그게 아님 죽을 확률이 높다싶으면 부상방지이유로 안뛰는게 낫다고 판단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웃될거같은 타구면 가볍게 달리는듯? 팬입장에서는 전력질주하는게 좋아보이겠지만 체력관리&전력질주시 부상위험 생각하면 이해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햄스 다친전적있거나 포수거나 거북이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야구는 144경기나 해서 어느정도 체력관리는 필요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가끔 상대 실책 생기고 그러면 아 이건 뛰었으몬 세잎이었다 이런 타구가 나오긴 하지만 통틀어서 보면 그런 케이스는 엄청 적고 길게보면 체력관리하는게 더 유리하다고 생각해
물론 아예 안 가고 걸어가는 수준이면 에바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리고 주자가 빨리 안 달려서 수비수도 느리게 처리하는 거지 주자가 느리게 뛰는 타구는 뛰어도 아웃되는 경우가 대부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햄스때문일수도있음 갑자기 뛰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부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야구방에서 간절도르를 마주하다니 (글쓴파니말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꽤 많더라.. 우리독방에도 많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죽을거같은 타구에 전력질주하다가 햄스나가면 딜교쌉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너무 아웃인데 빨리 뛰면 다칠 수도 있긴 하지 근데 맨날 산책주루하다 실책 같은 상황 왔는데 죽으먼 빡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택도 없이 죽는게 뻔한 타구에 달리면서 체력낭비하고 부상 당하는 게 더.......말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근데 그게 빨리 달리는걸수도 있어 티비로 보면 생각보다 느려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뻘리 달리다가 햄스 올라오면 개씹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ㅅㅈㅎ 그래도 양준혁 같은 선수 보고싶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주전인데 아웃 정배 타구면 굳이 매번 전력질주까지 하는 것보단 체력/부상관리 하는게 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근데 그렇게 다뛰면 144경기 주전으로 뛰기힘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완전 아웃인 타구는 괜히 뛰다가 다칠수도 잇어서 걍 안뛰는게 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도 첨에 그런 생각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전력질주가 그거일수도 있고 죽을타구에 전력질주하다가 햄스올라오거나 다치면 손해다보니 적당히 뛸때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원래도 달리면서 가속을 붙여야 하는 거지 갑자기 확 가속하면 부상 올 수도 있고 또 어차피 포스아웃이라 살기 어려워서 어지간히 발에 자신있는 거 아니면 체력 관리가 나을 수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별생각없는데 한번씩 산책주루보면 빡치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체력관리 차원이긴한데 타격감 박고 있을때 그러면 좀 꼴보기싫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햄스 올라올 수 있는거랑 체력관리때문에? 근데 뜬공이면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땅볼은 전력질주까지는 아니어도 빨리 뛰었으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웬만해선 거의 아웃이라 그래 그 선수 속도에 맞춰서 1루로 송구도 하는 거구 그래서 여유있어 보일거얔ㅋㅋㅋ 나더 첨에 그렇게 생각햏서든 근데 살 수 있었는데 죽을 줄 알고 설렁 뛰면 욕 오지게 먹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
0:51 l 조회 1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119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0
0:10 l 조회 280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8
0:04 l 조회 69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7
06.27 23:56 l 조회 381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32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226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1
06.27 23:44 l 조회 316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07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06.27 23:27 l 조회 139
오랜만에 야구장 와서 아빠 응원하는 아기 수달 볼 사람 4
06.27 23:17 l 조회 390
신라면 로제 먹어본 먹잘알 파니15
06.27 23:16 l 조회 116
야구 막 입문했을때는 누가봐도 귀여운 마코들이 좋았는데4
06.27 23:15 l 조회 133
Q: 마스코트들이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랜디 : 견뎌5
06.27 23:12 l 조회 370
엄마몰래 타코야키 시켜먹고싶은데7
06.27 23:09 l 조회 80
완전 밈되고 핫한 아카송들 뭐있지 43
06.27 23:05 l 조회 532
와 축구 32 강 갈 확률 거의 사라졌네 7
06.27 23:04 l 조회 504
장터 hoxy 김선빈선수 승리부적 팔면 살사람 2
06.27 23:00 l 조회 88
조카와 삼촌
06.27 22:57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