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0일까진 900만들고 싶은데 학원다니면 될까?저번에 수능은 2등급 나왔는데 수능치고 3년뒤에노베이스로 쳤더니 300점 나왔어ㅠ그뒤로 공부 일절 안했고 이제 하려는데학원다니고 900점까지 2달이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