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상종 ER 작년 11월 입사한 신규야 병원 다니면서 병원에 정이란 정은 다 떨어져서 내년 간호직 시험 볼 계획 중인데…시험 떨어져도 도전 계속 할거고 병원에 다시는 돌아갈 생각이 없거든 근데도 1년이라는 경력을 채우고 그만두는게 맞을까? 지금 당장 그만두고 싶긴한데 좀만 더 하면 1년이니까… 괜히 아쉬워서 일단은 다니고있는 상황이야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거같아? 그만두고 바로 시험 준비해도 난 모자란 시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1년이라는 경력을 위해 4개월을 더 병원 다니는게 맞는걸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