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지 이제 2달
남편 퇴근하고 오면 마중 나가고 끌어안고 "수고했어 오빠 들어와용" 이라고 함
맞벌이지만 같이 밥 먹고 싶어서 아침, 저녁 내가 밥하고 오순도순 얘기하면서 매일 먹음 ㅎ
집안 살림도 알뜰살뜰하게 하고, 오늘도 오빠가 "나 결혼 잘 한 것 같아"라고 웃더라 ㅋㅋㅋ
나 현모양처 맞지? 칭찬해줘!!!!
|
결혼한 지 이제 2달 남편 퇴근하고 오면 마중 나가고 끌어안고 "수고했어 오빠 들어와용" 이라고 함 맞벌이지만 같이 밥 먹고 싶어서 아침, 저녁 내가 밥하고 오순도순 얘기하면서 매일 먹음 ㅎ 집안 살림도 알뜰살뜰하게 하고, 오늘도 오빠가 "나 결혼 잘 한 것 같아"라고 웃더라 ㅋㅋㅋ 나 현모양처 맞지? 칭찬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