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모습보면 아래 사진에 빨간 빗금 쳐진부분이 얼굴 가운데와 다르게
칙칙한데 왤까? 약간 때낀거처럼? 쉐딩 한것처럼 어둡게 되어있어
참고로 저기에 여드름이 있던것도 아니고 상처가 있던적도 없음
그냥 자연스럽게 이렇게 됐는데 혹시 나같은 사람 있니?
![[잡담]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2/c8ab939ec414640b8b3a9cc47e3d5e7d.png)
|
옆모습보면 아래 사진에 빨간 빗금 쳐진부분이 얼굴 가운데와 다르게 칙칙한데 왤까? 약간 때낀거처럼? 쉐딩 한것처럼 어둡게 되어있어 참고로 저기에 여드름이 있던것도 아니고 상처가 있던적도 없음 그냥 자연스럽게 이렇게 됐는데 혹시 나같은 사람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