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운동은 진짜 크로스핏 빼고 다 해봐서 나한테 뭐가 맞는지 알겠고 
뭐 제과제빵이나 바리스타 언어공부 등등 추천 좀 ㅜㅜ
요즘 삶이 너무나 무료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담주부터 기타배움 학원등록햇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나 기타는 해봤다 재밌긴한데 학원비 너무 비싸서 6개월하고 때려침...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근데 내 미래일듯… 학원비 너무 비싸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예술쪽 비싸다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구나싶었어...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예 이런건 안땡겨?? 유리공예나 도자기 요렁거!
아님 악기! 드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공예 좋다 원데이로 먼저 해봐야겟서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림그리기, 컬러링북, 책읽기, 뜨개질, 자수, 십자수, 보석십자수, 영화&드라마 감상, 레진아트, 스크래치아트, 요리, 운동, 비즈공예, 비누만들기, 펠트공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은근할게 많네 추천 고마워 ㅎ 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기타 말하려고 했는데 학원비 ㄹㅇ 장벽임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타가 특히 더 비싼편인가??피아노 이런거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다 비싼 것 같은데...
난 기타 드럼 보컬 작곡 피아노 가르치는 실음학원 다녔고
보통 실음학원 취미반 가격대가 1회 5~60분, 4회 16~20정도 하더라...
시간당 4~5만원꼴 ㅠ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돈내면서 내가 취미에 이 돈 터는게 맞나 현타와서 끊고 걍 일년에 한두번 꺼내서 띵가띵가 치는중...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다 까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 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요즘 책 읽기에 빠졌어 주말되면 여유롭게 카페 가서 책 읽을 생각에 설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문용 책 추천해줄수있어?!! 책 진짜 안읽다가 그나마 최근에 자몽살구클럽 엄청 재밓게 읽었어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추천할겡 소설책인데 편하게 읽기 좋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킨스쿠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이킹 너무 조아
난 제과제빵 학원 다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겠다 어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뜨개질하는데 너~무 재밌어 뇌빼고 하는거 좋아하면 강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베이킹 ㄹㅇ 재밌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친구들이랑 교독해! 교환독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좀 쓸모 있는 거 배우는 거 좋아해서
나중에 수선 좀 배우고 싶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코더 같은 거 진짜 개 하찮은데 나름 재밌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랄까 남들은 안 하는 나만 하는 취미 이런 거지같은 허영심도 약간 채워짐ㅋㅎ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기타 나도 6개월 배우고 그만둠ㄷ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 학원보단 원데이클래스로 가봐! 제과제빵도 원데이 많던데 마들렌 대량생산하곸ㅋㅋㅋ 독서 모임도 좋을듯 다양한 분야의 추천책 같이읽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드럼배우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보단 비용나가더라 22마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드럼 싸 드럼해! 아니면 피겨도 해봤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피아노 ㅋㅋㅋ 지금 3개월정도 레슨받는 중이고 이거 담엔 바이올린 배우려고! 일회성으로 한것중에는 프리다이빙 괜찮았어 인어발? 끼고 하는 자격증 탐나드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랑이 만지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뜨개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영어 필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드럼 전공인데 요즘 취미 드럼도 많이 해서 학원 바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림 그리는거 조아해서 오일파스텔 혼자 독학하면서 한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아노!!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체형 익들아
4:54 l 조회 7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8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1
4:53 l 조회 9
요즘 감기 유행인듯1
4:51 l 조회 11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7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15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9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3
4:45 l 조회 13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7
4:44 l 조회 22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2
4:43 l 조회 11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3
4:41 l 조회 25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7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7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1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8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6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72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6
4:29 l 조회 100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67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3
4:2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