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때 덥밥류같은 일식 먹지않는한다 노나먹자나 파스타 스테이크 샤브샤브 등~근데 그럴때마다 친구들은 너무 빨리먹으니까 나도 내 몫 챙기고싶어서 부지런히 먹고 그러다보면 항상 체하고 그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