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1. 사귀기전에는 답장 텀 30-40분이였는데  50일?쯤부터 두시간으로해서 이거갖고 서운하다했더니 미안하다고 그래서 조근 빨라지긴햇는데 그래도 한시간 ~두시간 텀..
2. 먼저 전화를 거의안함 ㅠ 거의 내가 먼저 전화하자해야 전화하고.. 원래 전화를 안좋아하나? 나는 전화 좋아한다고 몇번이고 말했는데 전화 먼저 하는스탈이아님 ㅜ 이것도 안맞아
3. 데이트코스 이런것도 잘 안알아보고 맛집도 전날에서야 알아보고 좀 느려 아런게ㅠ 나만 알아보고..내가 이것도 뭐라하니까 그제서야 미안하다고 또 찾아보고;;
4. 일주일에 한번만 보는데.. 걔가 먼저 더 이날 한번 더볼래? 이런적 없름 ㅠ 그냥 딱 토요일 그날 하루만 보는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도 텀이 빠른편은 아녔네... 그냥 적당히 사귀다 헤어지면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글케 맞는건 아닌거같지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상대가 미적지근한거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서운 그자체임 ㅜ 계속 일케되면 그냥 헤어지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3은 내 기준에선 괜찮은데 2,4는 서운한디
연락 많이 하는 편 아닌데두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딱 걍 일주일 하루 그정도만 보는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서운하지 ㅠㅠㅠ 마음 더 커지기전에 정리해.. 오래못가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일단 한달은 더 지켜볼까??..어떻게해야할지모르겟어 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너가 싫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싫응데 그럼 왜만남 ..;;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없는것보다 나으니깐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 ㅜ 하,,, 그런건가 그냥 솔직하게물어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로 안좋아하면 저렇지 보통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수록 마음식은건가..;첨엔진짜 대시엄청하고 주선자한테도 나좋다고 난리쳐놓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성향일 수도 있는데 그냥 솔직하게 느껴지는거 말하고 바뀔 여지 있으면 만나고 아니면 정붙이기 전에 그만두는게 나을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겟어 ..ㅜ 조만간 솔직하게 느껴지는거말해볼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나도 만나보니까 혼자 참고 이어가는게 젤 후회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맘커지기 전에 정리하는게 더나을수도잇겟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성향일순 있음 근데 연애하는 상대가 개선해달라고 요구했을 때 어느정도는 수용할 줄도 알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쓰니가 이미 여러번 ~해줬으면 좋겠다 말 했는데도 안 바뀌는 거면 많이 좋아하는 건 아닐 것 같기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텀 부분은 내가 좀 진지하게 뭐라하니까 빠르게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이긴했어ㅜ
긍데 전화는 잘 먼저 안해서 원래 성향인건가 싶고.. 3번도 뭐라했더니 자기는 당일당일에 먹고싶은게 달라져서 그렇다하더라구 .. 그것도 미안하대서 바로 맛집 찾아보고 그러깅했는데 그 다음 데이트코스는 먼저 찾고 그러는 모습 잘 안보이는게 보여 ㅠ 4번은 전부터 계속 그랬구 .. 4번은 아직 말안한거라 한번 말해보려구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직 모솔이긴 한데 이런기준은 어떻게 생긴거야..? 보통 다 그런건가 2번은 이해되는데 다른건 너무 빡빡하다고 느껴져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빡빡해 ...? 난 그냥 주변 친구들 연애하는거 듣구 ! 보통 전화, 카톡 많이하고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본다하더라고 초반이면 더더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톡은 일하면 어쩔 수 없을 것 같고 계획은 p면 그럴수 있다고 생각+적극적이면 전날이어도 금방 계획 세워질거고.. 4는 서운할 순 있을 것 같다 정도..?라고 생각했어
근데 쓰니 성향이니까 남친이랑 같이 말하고 맞춰보는게 좋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할때는 걍 이해가능인데 ㅠ 나도 일할때 2~3시강 텀이라 ㅠ 각자 집에 있을때도 두시간텀으로 느려지니깐 ;; ㅜ 먼가 성향이안맞는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락성향 잘 맞는게 중요해 보이긴 하더라ㅠㅠ 말해도 잠깐 맞아졌다가 다시 돌아간다는 말 많이 들어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ㅜㅜㅜ걍 적당히 사귀다가 너무 안맞는거같으명 ㅃㅃ해야갯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넘 맘주지말고 에라이 쉣기 또이러네 하고 적립해놓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키 ㅋㅋㅋㅋㅋ ㅠㅠ 그래야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나 딱 쓰니남친같은 성격잉데 ㅋㅋㅋㅋ 저런 성격은 비슷한 사람 만나거나 연애안하는게 나음 나도 만난 남자들이 항상 서운해해서 이제는 연애 잘안함 그냥 쓰니도 쓰니랑 비슷한 성격인 사람 만나는게 더 좋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ㅠㅠㅠ내가 esfp고 남친 intp라 그런거같아 ㅠㅜㅜ 나 완전 연락하은거좋아하고 같이 데이트코스짜고 다양한데 많이가보고 그런거좋아하거든 ㅜ 근데 남친은 좀 무심한느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는 성향이고 34는 상대가 좀더 노력해야됨 ㅇㅇ 근데 12도 나름 노력하는 거 보면 34는 그래도 장기적으로는 고쳐질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연락 텀 좀 빨라진거보고 그래두 노력하는게 보여서 잘 이어나가고있는데 먼가 그담부터도 좀 삐걱대는게 생기넹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친하고 진지하게 얘기하면서 맞춰나가야 할것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여할거같아 ...ㅠㅠㅋㅋㅋ고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좋아하는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이건 나 안 좋아하는거지?
0:52 l 조회 1
미리캔버스 기여자 해본익
0:52 l 조회 1
단발로 자를건데 셋중에 골라주라
0:52 l 조회 1
머리 포니테일러 묶을때도 고데기 하는게 예쁜가??
0:52 l 조회 1
아빠가 자꾸 통장만들어달래…
0:52 l 조회 1
내가 놓은 문에 뒷사람이 부딪혀서
0:52 l 조회 1
너넨 사주 맞다고생각해?
0:51 l 조회 1
애기들 본인한테 관심 안 주거나 안경 쓰면 조아함...?
0:50 l 조회 3
여자는 20대에 결혼해야 경쟁력 있다
0:50 l 조회 11
동생뻘 남직원이 주 2~3회 카풀해주면 얻어타?1
0:50 l 조회 3
자다가 귀쪽에 벌레 들어간 것 같음ㅠㅠㅠ
0:50 l 조회 6
롬앤 틴트 중에 뭔가 꽃잎 같은 색 있었는데 뭐지;;;?
0:50 l 조회 7
아니 나 진짜 잘못한거 없는데 인플루언서한테 차단당함
0:49 l 조회 15
엥 남사친 25살때 헤어진 여친이랑 30살에 결혼했대 말도안돼
0:49 l 조회 18
지금 야간 근무하는 교도관 질문 받음8
0:49 l 조회 16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2
0:49 l 조회 10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1
0:48 l 조회 23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4
0:48 l 조회 26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1
0:48 l 조회 11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