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부모님께 한 달 용돈 50만원 이상씩 턱턱 받고

월세도 지원받고 .. 여행도 가고 

부럽다 너무

돈 벌 시간에 자기계발하고 비싼 것도 고민 없이 긁고

많이 부럽다 .. 

나도 편하게 대학 다니며 공부와 연구에만 집중하고 싶다 ..

대표 사진
익인1
퍈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부럽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아 난 폐급이야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겜ㅇ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부모님이 뭐라고 안 하시는 거 아냐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정도는 근데 진짜 흔해서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걱정 없는게 흔하다고? 부럽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딱 나네 근데 살림이 되게 넉넉해서 별 걱정이 없는것도, 그렇다고 내 당장 먹고 살 걱정 때문에 치이지도 않는 애~매~~~한 수준이라 편한데 앞길은 막막한 상태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환경적인 게 편해서 부러운거야 ㅜㅜ 난 앞길 걱정 + 당장 환경 걱정 이거라서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있지.... 고생 많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 뭐 넉넉한 집안에 환경인 걸 어쩌겠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ㅠㅠ 쓰니 성격 좋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본문대로 살고 있는데 공부 하기 싫음..ㅎ 공부할 의욕이 안나..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는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까 머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부럽다… 난 내가 모은 돈까지 부모님 빚에 쓰임
매일이 허덕이고 너 말대로 나도 무언가 도전하기엔 시작할 돈도 없는게 너무 허탈함
매일매일이 챌린지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나랑 같구나 .. 나도 뭐 하려고 하니까 돈에 치여서 포기하고 취업에 도움되는 거 위주로 하는 중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사실 이때의 씨드는 정말 기회비용인데..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편하긴한데 행복하진 않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 그럴 수 있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진짜 부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떤게 제일 부러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걱정 없이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다는 거. 돈 버는 시간에 자기한테 쓸 시간이 있다는 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학비도 스스로 버는거야?
멋지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비는 국장 나와서 다행이지만 .. 나머지는 전부 빚으로 돌아가서 ..ㅎㅎ 나중에 취업하면 갚아야 하고 .. 그래도 좋게 봐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0이 많은거야? 나 8년전 대학생때받은 용돈인데
집 안넉넉함 걍보통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이면 많지 ..? 내가 지금 시급으로 주에 14시간 이상은 일해야 한달 50만원 이상 나오는데 .. 그리고 내가 말한 건 최소였고 ㅜ 저거보다 더 받는 애들 널렸어 .. 난 50도 못 받고 한 달 20 받아서 나머지는 내가 다 버는 중이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은거 아녀..? 나 8년전에 15만원 받았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땐 좋았는데 지금 시세로 그정도는 적당한거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 정도면 돈 걱정 없는거 아님... 당장이야 학생이니까 부모님이 어느정도 투자하시는거지 그만큼 나중에 돈 잘버는 직장 다니고 돌려줘야되는 느낌임 오히려 지금부터 경제적으로 독립해서 본인 앞가림 잘하는 애들이 더 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만나고 왔는데 계속 곱씹게되네
0:53 l 조회 1
동생이 교회 수련회간다고 직장 연차쓰는거
0:53 l 조회 1
동성(女) 사랑 이건 나 안 좋아하는거지?
0:52 l 조회 1
미리캔버스 기여자 해본익
0:52 l 조회 1
단발로 자를건데 셋중에 골라주라
0:52 l 조회 1
머리 포니테일러 묶을때도 고데기 하는게 예쁜가??
0:52 l 조회 1
아빠가 자꾸 통장만들어달래…
0:52 l 조회 1
내가 놓은 문에 뒷사람이 부딪혀서
0:52 l 조회 1
너넨 사주 맞다고생각해?6
0:51 l 조회 14
애기들 본인한테 관심 안 주거나 안경 쓰면 조아함...?
0:50 l 조회 11
여자는 20대에 결혼해야 경쟁력 있다1
0:50 l 조회 31
동생뻘 남직원이 주 2~3회 카풀해주면 얻어타?1
0:50 l 조회 3
자다가 귀쪽에 벌레 들어간 것 같음ㅠㅠㅠ2
0:50 l 조회 12
롬앤 틴트 중에 뭔가 꽃잎 같은 색 있었는데 뭐지;;;?
0:50 l 조회 9
아니 나 진짜 잘못한거 없는데 인플루언서한테 차단당함1
0:49 l 조회 23
엥 남사친 25살때 헤어진 여친이랑 30살에 결혼했대 말도안돼1
0:49 l 조회 26
지금 야간 근무하는 교도관 질문 받음11
0:49 l 조회 30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3
0:49 l 조회 14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1
0:48 l 조회 36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8
0: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