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싸게가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숙소 비행기만해도
몇십만원인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비슷하게 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쇼핑 아예 안하는 수준인뎅…지인들 선물이랑 면세점 쇼핑도 일절 안 해?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세는 당연히 제외구ㅋㅋㅋㅋㅋ 기념품 해봣자 3-4만원이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입국할때 면세점 말한거었엉 일본 면세점에서 초콜릿이랑 과자류 엄청 사와서 거기서만 5만원 넘게 쓰더라고ㅜ 비법 좀 알려줘..나 너무 과소비라 진심 일본정도만 경비 어떻게 쓰는지 알려주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항공이랑 숙박이 50이야 매번.. 그리고 하루에 편의점이랑 디저트, 식사, 다이소같은 매장가서 조금씩 사면 하루에 15만원 나오더라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행기값 포함해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8할이 20만원대였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웅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쇼핑을 많이 해서 150은 나오더라고 항상...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정도 나온당 쇼핑은 거의 안하고 가챠랑 기념품만 많이 사오는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쇼핑안해도 90-100이 최선이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그정도인데 쇼핑많이안하고 친구들 소소한 선물이나..나먹을 간식거리나 가챠정도 함 ㅋㅋㅋ싸게 잘다닌다고 스스로 생각중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싼거같아 난 100넘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제 동남아 20에 못가지않어? ㅠㅠ 나도 비슷하게 20에 다녓엇는데 요샌 기본 30넘더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쇼핑 잘안해서 비슷하게 쓰는 것 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최근에 간 거 두번은 30만원대였다... 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가 떨어졋으니까 항공권 가격도 떨어지길 바래보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남아에서 리조트 안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성도 가! 대신 1박이나 2박만 좋은 리조트 가고 나머지는 가성비로 감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1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
9:30 l 조회 2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9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9:29 l 조회 9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6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5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5
9:28 l 조회 17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5
9:27 l 조회 10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1
9:26 l 조회 21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5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5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27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7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19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4
9:22 l 조회 200
상담좀 해줄수있어? 2
9:22 l 조회 14
나 전기스쿠터 하나 샀는데
9:22 l 조회 10
분크 세일해 얘두라1
9:21 l 조회 94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