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근무자만 20명 이랬는데 사업체 쪼개서 고용신고해가지고 4명으로 올라가있음
어디 가서 말하기 쪽팔린일들 때문에 퇴사했는데 면접때 퇴사사유 물을때 그냥 5인미만 회사라서요 ㅎㅎ 하니까 더 안물어봄
글고 12월 1일 입사 4월 퇴사라 이력서 대충 보면 1년 더 일한것처럼 보임 ㄱㅇㄷ
|
사무실근무자만 20명 이랬는데 사업체 쪼개서 고용신고해가지고 4명으로 올라가있음 어디 가서 말하기 쪽팔린일들 때문에 퇴사했는데 면접때 퇴사사유 물을때 그냥 5인미만 회사라서요 ㅎㅎ 하니까 더 안물어봄 글고 12월 1일 입사 4월 퇴사라 이력서 대충 보면 1년 더 일한것처럼 보임 ㄱㅇ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