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삼남매 중 작은 누나고 밑에 남동생 한명있는데 위에 언니가 성격이 낯가림도 심하고 그래서 언니빼고 남동생 이랑만 논단 말이야,,, 근데 가끔은 언니가 불쌍해서
같이 대화를 할려고 해도 너무 짧게 이어지고 금방끝나서 아쉬워..
말은 걸고 싶은데 언니는 휴대폰만 뚫어져라 보고 있고 아직도 연구중이야 언니랑 친해지는법을
|
난 삼남매 중 작은 누나고 밑에 남동생 한명있는데 위에 언니가 성격이 낯가림도 심하고 그래서 언니빼고 남동생 이랑만 논단 말이야,,, 근데 가끔은 언니가 불쌍해서 같이 대화를 할려고 해도 너무 짧게 이어지고 금방끝나서 아쉬워.. 말은 걸고 싶은데 언니는 휴대폰만 뚫어져라 보고 있고 아직도 연구중이야 언니랑 친해지는법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