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합격한 지 이제 일주일 되어 가는 중이야 실기도 빨리 준비하려고 기풍쌤 인강 보다가 기만 빨려서… 혹시 인강 안 보고 기출 문제 바로 푸는 건 불가능할까? 단기간에 빨리 따고 끝내고 싶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