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하다가 상대방이 흐르듯이 얘기한것도다 기억하거든그래서 스몰톡 할때 그때 얘기를 다시 한다던가그걸 기반으로 챙겨준다던가… 그러는데 상대방이 이걸 호감으로 생각하지는 않겠지걍 원래 이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