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고.. 지분 10평에 방세개
엄청 옛날집이야..ㅜㅜ 전용 17평정도고 매매가는
9억5천인데
남산밑이거든. 여기 매수하려는데..
나중에 분담금? 이런거 엄청 나와?
비싼거 아는데 이 동네가 너무너무 좋아서
재개발 이후에도 살고싶어서 사려고 하거든
|
빌라고.. 지분 10평에 방세개 엄청 옛날집이야..ㅜㅜ 전용 17평정도고 매매가는 9억5천인데 남산밑이거든. 여기 매수하려는데.. 나중에 분담금? 이런거 엄청 나와? 비싼거 아는데 이 동네가 너무너무 좋아서 재개발 이후에도 살고싶어서 사려고 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