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전공 개강이라 전공 인강들으면서 시작할건데 고민이야 ㅜ 하루에 행정학 행정법 둘 다 듣고 복습까지 하는건 물리적으로 불가능일거같아서 요일을 나눠야할거같은데 월화수 행정학 목금토 행정법 이렇게 하는게 나을까 월수금 행정학 화목토 행정법 이렇게 하는게 나을까?? 🥹🥹
|
7월부터 전공 개강이라 전공 인강들으면서 시작할건데 고민이야 ㅜ 하루에 행정학 행정법 둘 다 듣고 복습까지 하는건 물리적으로 불가능일거같아서 요일을 나눠야할거같은데 월화수 행정학 목금토 행정법 이렇게 하는게 나을까 월수금 행정학 화목토 행정법 이렇게 하는게 나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