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하나하나 손으로 하는 건데
양심적으로 2시간은 빼고 오자
진짜….2시간 걸린다고 적어놨는데도
와가지고 헥? 그렇게 오래 걸려요? 하는 사람들
진짜 쟁반으로 머리 치고 싶음
니네가 집에서 해봐
얼마나 걸리나!!!!!!!
진짜 미쳐버릴 거 같아 죽고싶어
(몰라서 그럴 수 있음 이해함….)
근데 약속 잡아놨다고 재촉하지마
재촉해서 퀄 떨어지면 또 내탓할거잖니
어떡하라고 퀄을 바라면 시간을 넉넉히 준비해 제발
제발..
|
사람이 하나하나 손으로 하는 건데 양심적으로 2시간은 빼고 오자 진짜….2시간 걸린다고 적어놨는데도 와가지고 헥? 그렇게 오래 걸려요? 하는 사람들 진짜 쟁반으로 머리 치고 싶음 니네가 집에서 해봐 얼마나 걸리나!!!!!!! 진짜 미쳐버릴 거 같아 죽고싶어 (몰라서 그럴 수 있음 이해함….) 근데 약속 잡아놨다고 재촉하지마 재촉해서 퀄 떨어지면 또 내탓할거잖니 어떡하라고 퀄을 바라면 시간을 넉넉히 준비해 제발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