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완전 회피형이라 학교도 자퇴하고 친구도 다 끊기고 그럴정도인데 작년부터 제대로 마주하는거 연습하고 실행하고있거든?근데 이게 일시적이고 기질은 영원히 안바뀌는거면 쓸데없는 노력일까봐 좀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