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먹방.뷰티 죄다 돈 벌고 점점 이뻐지더라 특히 피부과 펑펑 쓰는게 젤 부럽고 짜증나.. 하고싶은거 엄청 많은데 돈이 없다..ㅠ 유튜버로 성공하기힘든거 나도 앎 근데 성공해서의 삶이 걍 너무 직장인이랑 완전 차이나서 부러워 죽겠어 요즘은 연예인들이랑 유튜버들 합방도 많이하고 공중파도나오고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너무 부러움 그 재능과 자질이 없는 내가 불쌍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 재능과 용기가 없는 나도 개짜증남 근데 점점 이뻐지는. 유튜버들도 좀 짜증나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댓 다봣는데 얘네는 공감이란 걸 할 줄 모르고 시비만이 인생의 목적인듯 그게 불합리하다거나 그들의 노력을 폄하한것도아닌데 핀트 못잡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그래서 나도 악플쓰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협찬으로 피부과 시술, 옷, 화장품 받는 거 보면 배아프지만 유투버할 자신은 업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히 피부과가 개개개개 배아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과 협찬 다 받아놓고
뭔 제품으로 피부좋아졌다고 공구하는거보면 더 배아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ㅋㅋㅋㅋ걍 공구 자체가 짜증남 돈 쉽게버는거 팩트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슈없지..예쁘고 끼잇게 태어난게 최고의 복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생겼는데 점점 이뻐지는 유튜버들이 배아픔 원래 존예로 뜬 유튜버들은 ㄱ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유혜주를 질투하는 게 아님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애초에 예쁜사람들만봐서 공감은 안되지만 암튼 그럴수도잇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얼굴 까도 그렇게 못 모을거 알아서ㅋㅋ 다른 세상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만큼 남모를 고생하겠지
이런글 적을 시간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쉽고빠르게 이뻐지는건 팩트라 이게 부러운거임..직장인들도 알바생들도 그건 다 거생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위 1퍼들은 직장인 알바생만큼 고생함 유튜브 생리를 아예모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그런건진 몰라도 영상에 광고나 협찬느낌이 점점나기 시작하면 안보게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너도 하면되잖아 폰갖고 뭐라도 해보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뜨는게 문제잖 운이 다인데 그운으로 뜨고난 유튜버들이 부럽다고.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상 하나도 안올려놓고 못뜰걱정부터 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끼랑 재능 없는 나스스로도 짜증난다고 했잖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익댓에 나도 동의하는 바이니
유튜버가 부러우면
당장 폰갖고 뭐라도 올리셈
얼굴 안까고 음성도 ai돌리면
신상까질 걱정 안해도 되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런 유튜버들이 부러운게아님 얼굴까서 미용 협찬 많이받고 공구 다 하고 이런 부류가 짜등난다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기지않아도 되구 한 장르로 꾸준하게 찍어올리면 어느정도는돼. 얼굴 안까고 꼼꼼하게 리뷰만해도 할수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확실히 돈 여유 있으면 얼굴부터 달라지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그래서 그냥 그런 장르는 안봐.. 영상찍어보라 하는데 막상 해보면 쉽지 않더라. 밖에서 당당하게 영상 찍는거 아무나 할 수 있는 일 아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흠 내 기준 개신기한 마인드네 누굴 질투한다 해서 너가 예뻐지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런 감정을 원동력 삼아서 너 인생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근데 커뮤에서 짜증이나 내고 있고 외모가 아니라 본인 인생을 되돌아봐야 할 거 같은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
4:44 l 조회 1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
4:43 l 조회 4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1
4:41 l 조회 6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3
4:37 l 조회 16
나 사진 못찍어?19
4:37 l 조회 27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8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0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19
색 좀 골라쥬라……… 10
4:30 l 조회 46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70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35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5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73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5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3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6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6
폭염 겪기 전 유럽은13
4:20 l 조회 177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3
4: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