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뷔페였고 양고기가 아롱사태처럼 삶아서 슬라이스한거였어.. 그거 어쨌든 먹고 화장실 달려가서 토함 같이 접시에 담은거 하나도 못먹고
근데 요즘들어 양꼬치 권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꼬치 괜찮을까? 근데 쯔란도 못먹어..
|
외국 뷔페였고 양고기가 아롱사태처럼 삶아서 슬라이스한거였어.. 그거 어쨌든 먹고 화장실 달려가서 토함 같이 접시에 담은거 하나도 못먹고 근데 요즘들어 양꼬치 권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꼬치 괜찮을까? 근데 쯔란도 못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