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지금까지 다른집에 거주하고있는 가족이랑 잘썻는데 얼마전부터 등록된거 아니라고 뜨고 이메일인증받게되고 너무불편해졌는데
이거 넷플에서 뭐 변경된 사항이있는거야? 아니면 내가 잘못알고있는거라서 다른집에있는 가족은 추가멤버로해도 못보는거라해야하나? 그런거야??ㅠㅠ
|
이걸로 지금까지 다른집에 거주하고있는 가족이랑 잘썻는데 얼마전부터 등록된거 아니라고 뜨고 이메일인증받게되고 너무불편해졌는데 이거 넷플에서 뭐 변경된 사항이있는거야? 아니면 내가 잘못알고있는거라서 다른집에있는 가족은 추가멤버로해도 못보는거라해야하나? 그런거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