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아무것도 모를 나이는 아닌 정도지 먹을만큼 먹은 나이는 아니고 어린 나이아닌가ㅋㅋ 심지어 난 24보다도 나이 많은데 친구가 서이초교사 사건 얘기하면서 먹을만큼 먹은 어른이 멘탈 약한거라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