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까진 성격이 조용하고 차분하고 혼자 있는거 좋아하고 이랬는데 20살때부터 성격이 바뀌었거든?? 갑자기 사람 좋아하고 외로움 많이 타고 불안감이 심했는데 최근들어 예전 성격으로 돌아온 것 같아 혼자 있는게 좋고 외롭지도 않고 불안감도 많이 줄고 지금은 24살이야 원래 20대 초반에 방황하고 외로움 많이 타고 그래???
|
19살까진 성격이 조용하고 차분하고 혼자 있는거 좋아하고 이랬는데 20살때부터 성격이 바뀌었거든?? 갑자기 사람 좋아하고 외로움 많이 타고 불안감이 심했는데 최근들어 예전 성격으로 돌아온 것 같아 혼자 있는게 좋고 외롭지도 않고 불안감도 많이 줄고 지금은 24살이야 원래 20대 초반에 방황하고 외로움 많이 타고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