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아니고서야 일주에 3~4번 못질할리가 없음
지금 새벽 한시인데도 이러고있네
개빡치는게 망치놓을때 좀 조심히라도 놓던가
아래층 사람사는거 인지를 못하는건지 그냥 던지듯이 놓아서 나도 깜짝놀라고 거실에서 자던 엄마 깸;;
|
그게 아니고서야 일주에 3~4번 못질할리가 없음 지금 새벽 한시인데도 이러고있네 개빡치는게 망치놓을때 좀 조심히라도 놓던가 아래층 사람사는거 인지를 못하는건지 그냥 던지듯이 놓아서 나도 깜짝놀라고 거실에서 자던 엄마 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