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인데 항상 가볍게만 만났거든 처음으로 진지한 연애 하는데 애정표현 할 때 자꾸 눈물나 멀리 떨어져있는데 취해서 전화왔거든 계속 좋아한다 내 생각만 했다 하는데 너무너무 좋았는데 눈물이 자꾸 났어 왜 이러는거야
|
20대 초반인데 항상 가볍게만 만났거든 처음으로 진지한 연애 하는데 애정표현 할 때 자꾸 눈물나 멀리 떨어져있는데 취해서 전화왔거든 계속 좋아한다 내 생각만 했다 하는데 너무너무 좋았는데 눈물이 자꾸 났어 왜 이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