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때 피자가게에서 알바했는데 돈 제대로 못받고 폭언에 폭행 당하고 노동청에 신고하고 나왔는데
그 뒤로 공부하다가 대학생활하고 쇼핑몰 운영하다가 배우고 싶은게 생겨서 학원 다니면서 포폴 준비하고 이제 취준중이야 취업전까지 알바 해보려는데
무섭다..
|
고1때 피자가게에서 알바했는데 돈 제대로 못받고 폭언에 폭행 당하고 노동청에 신고하고 나왔는데 그 뒤로 공부하다가 대학생활하고 쇼핑몰 운영하다가 배우고 싶은게 생겨서 학원 다니면서 포폴 준비하고 이제 취준중이야 취업전까지 알바 해보려는데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