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은분이고 성격이나 대화도 잘되고
같이 있을 때 재밌긴 한데
이성적 감정? 끌림?이 1도 안생김..
오늘 만나서 다른 남사친들과의 차이를 잘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렸는데
그래도 한두번 더 보고싶다고 하시네
그냥 빨리 정리하는게 좋을까? 아님 이미 솔직히 말했으니 몇번더 만나볼까..
|
너무 좋은분이고 성격이나 대화도 잘되고 같이 있을 때 재밌긴 한데 이성적 감정? 끌림?이 1도 안생김.. 오늘 만나서 다른 남사친들과의 차이를 잘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렸는데 그래도 한두번 더 보고싶다고 하시네 그냥 빨리 정리하는게 좋을까? 아님 이미 솔직히 말했으니 몇번더 만나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