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아는 사람들이기는 한데분명 아까는 내일 알바있어서 금방 나올거다 빨리 끝내고 나올게 했는데카톡으로능 세시에 갈거같다고 연락왓네 이거 왜캐화나지 내가 예민한거야?ㅜㅜㅜ..... ㅈ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