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내가 사는 도시는 오늘이랑 내일 38-40도임....뭐그래도 한국여름처럼 습하진 않진 않아서 ㄱㅊ은데
작년재작년여름이랑 비교했을때보다
훨씬 더워서 적응안된다 ㅋㅋㅋㅋㅋㅋ
에어컨없어도 ㄱㅊ았는데 이젠 진짜 좀 필요할듯
앞으로 더 더워지겠지ㅜㅜ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내가 사는 도시는 오늘이랑 내일 38-40도임....뭐그래도 한국여름처럼 습하진 않진 않아서 ㄱㅊ은데 작년재작년여름이랑 비교했을때보다 훨씬 더워서 적응안된다 ㅋㅋㅋㅋㅋㅋ 에어컨없어도 ㄱㅊ았는데 이젠 진짜 좀 필요할듯 앞으로 더 더워지겠지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