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땐 성인되는 날만 기다렸는데 재수 망하고 나서부터 나이정병 생긴것 같고 22살부터는 어린나이가 아니라고 생각했음
나이를 먹었으니까 이정도는 알아야 할것 같고 이정도 꾸밀줄은 알아야 하고 이정도 경험은 해봤어야 할것 같은데 아니라서 그런가봐
|
어릴땐 성인되는 날만 기다렸는데 재수 망하고 나서부터 나이정병 생긴것 같고 22살부터는 어린나이가 아니라고 생각했음 나이를 먹었으니까 이정도는 알아야 할것 같고 이정도 꾸밀줄은 알아야 하고 이정도 경험은 해봤어야 할것 같은데 아니라서 그런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