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어릴땐 성인되는 날만 기다렸는데 재수 망하고 나서부터 나이정병 생긴것 같고 22살부터는 어린나이가 아니라고 생각했음
나이를 먹었으니까 이정도는 알아야 할것 같고 이정도 꾸밀줄은 알아야 하고 이정도 경험은 해봤어야 할것 같은데 아니라서 그런가봐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으로 한번생기면 치료못한다생각…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나도 그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딱 22살부터 나이정병 생겼는데 지금보니 그 나이 개어림.. 지금 20대중반인데도 회사에서 애기 소리 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20대 중반에 취업이면 능력자네 나 20대 중반인데 취준중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20대 중반이면 대학생이거나 취준생인 사람이 훨씬 더 많지ㅠ 요즘 신입 20대 후반이잖아 난 보건계열이라 취업 빨리한 케이스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25살인데 동창들 ㄹㅇ 빨리 취업했더라 나도 취업 빨리하는 편인 전공인데 난 헤매기도 했고 동기들보다 능력 없어서 아직 취업 못함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정병 고치는법 걍 능력 키우고 내 삶 똑바로 챙기는게 유일한 답임 취준생 오래했거나 n수한 애들이 유난히 나이정병 심한게 그거때문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능력이 노력한다고 키워지나ㅠㅠ 사실 재수같은 반수긴 한데 재수한게 아직도 제일 후회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여 25살인데 왜그래 아직 졸업안한애들도 꽤 많은데…?! 요새는 전문대 졸업한 애들이나 23,24에 칼취업하지(전문대 무시하는게 아니라 실제로 전문대 졸업한 애들이 취업해서 일 개빨리 시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서울 나온 애들 중에도 생각보다 칼취 많더라ㅠㅠ 인서울 중하위 출신인데 중견간 동창도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머ㅓ 어카게ㅠㅠ노력이라도 해봐야지 주변 보면서 징징거린다구 달라지지 않자너ㅠㅠ난 쓰니보다 4살 많은데 간호사 1년하고 지금은 아예 다른일 하는중인데 사회 나와보면 30,40대에도 진로 바꾸고 그런 사람들 많아..막 한참 취준할 나이라 불안한 마음은 이해되지만 글케 남들이랑 비교만 하면 너만 힘들어져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러게ㅠㅠ 더 안늦게 하는게 최선이지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주위에 30대에도 다양한거 해보는 사람도 많고 40대에 새직장 들어가는 사람도 봐서 그런지 24살인데 나이정병 없음 주위 환경이 중요한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긴 하겠다 근데 대신 너도 남들보다 느리진 않게 살아와서 가능한 거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대학도 안 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 다르게 인생 사는건데 조급하게 살아간다해서 달라지는 것도 없을 것 같고 그냥 앞에 주어진거 하면서 살아가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인드 좋다 자존감 높은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쁘게 살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내가 바쁜 일정을 감당할 능력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ㅋ 걍 살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
4:44 l 조회 1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
4:43 l 조회 4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1
4:41 l 조회 6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3
4:37 l 조회 16
나 사진 못찍어?19
4:37 l 조회 27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8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0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19
색 좀 골라쥬라……… 10
4:30 l 조회 46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70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35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5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73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5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3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6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6
폭염 겪기 전 유럽은13
4:20 l 조회 177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3
4: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