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맞춤법 다 까먹은 듯 여기 쓸 때도 어떨땐 엄청 신경 쓰여서 맞춤법 교정기인가 저 기능 자주 사용함
대표 사진
행1
ㄱㅊ 난 평생 한국 살았지만 맞춤법 개틀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난 너무 쫄림 바보된기분
5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한국이지만 맞춤법 교정이 종종 씀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행3
나는 아직 단어가 가끔 안 떠오르는 정도얔ㅋㅋㅋ 맞춤법은 아직 괜찮은데 며칠 전에 어..? 이 단어 이 맞춤법 맞나? 너무 이질적인데? 했던 적 딱 한 번 있었엌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27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10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3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41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5
1:23 l 조회 123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71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3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57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68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3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6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4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195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04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5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8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0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7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