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월요일부터 목에 심한 통증느껴져서
밤잠을 못잤는데
목이 부어서 아예 목소리가안나오고 기침+가래
열은 없는데 케챱도 따가울정도로 압안이랑 목전체가 다헐더니
축농증으로넘어가서 지금꺼지안나아
약 2주째앓는중인데
나만그러나
|
지난주 월요일부터 목에 심한 통증느껴져서 밤잠을 못잤는데 목이 부어서 아예 목소리가안나오고 기침+가래 열은 없는데 케챱도 따가울정도로 압안이랑 목전체가 다헐더니 축농증으로넘어가서 지금꺼지안나아 약 2주째앓는중인데 나만그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