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언니가 내년이면 서른인데 알바x 공부x 걍 아무~것도 안하고 있음ㅠ
회계쪽 지망인데 그쪽 일하는 친구 이야기 들려주면서 대화함
(회계관련 자격증 두개 다있음, 컴활1급도 있음. 근데 아무~것도 안함...)
나 : 친구도 회사가서 일 처음부터 배웠대 지원이라도 해보는거 어때?
언니 : 그러면 너도 넣어보는거 어때?
나 : ? 나는 지금 포폴 준비하고 있는데
언니 : 나도 지금 자격증 다 까먹은거 공부해야되는데
나 : ;; 어차피 회사에서 일 배울텐데 넣어보면 되지 준비 덜 되있어도
언니 : ;; 그럼 너도 포폴 준비 덜 되있어도 넣으면 되지
대화가 안통해서 걍 침묵함 ㅠ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