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밥 먹듯이 날 귀엽다고 말 해주니까 내가 나 자신을 객관적으로 봤을 땐 그정도가 아닐 뿐더러 털 부숭부숭 난 20대 후반인데ㅋㅋㅋㅋ 부조화 오면서 거부감 들어...
물론 나도 애인 귀여워 보일 때 있음. 당연함. 안 귀여워 보이면 어케 연애 함...) 입 밖으로 꺼내는 건 종종이고...
하ㅏㅏㅏㅏ 이 느낌을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네
|
넘 밥 먹듯이 날 귀엽다고 말 해주니까 내가 나 자신을 객관적으로 봤을 땐 그정도가 아닐 뿐더러 털 부숭부숭 난 20대 후반인데ㅋㅋㅋㅋ 부조화 오면서 거부감 들어... 물론 나도 애인 귀여워 보일 때 있음. 당연함. 안 귀여워 보이면 어케 연애 함...) 입 밖으로 꺼내는 건 종종이고... 하ㅏㅏㅏㅏ 이 느낌을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