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1살이고 전 직장 동료들이 25살~29살이라 모일 때마다 연장자 포지션인데
내가 또래 안에서는 진짜 불안형이고 올곧지 못한 사람이거든?
동생들 만날 때는 자꾸 언니 멘탈세다 안정형이다 멋있다 이런 말 들음.. 이래서 어릴 때 뭣모르고 나이 많은 사람 만나면 말에 넘어가고 가스라이팅 당한다는 말 나왔나 싶다
항상 나는 또래 중에서는 별거아니고 그냥 좀 더 살아서 그렇게 보이는 거다 절대 아니다 하고 있음..
|
나 31살이고 전 직장 동료들이 25살~29살이라 모일 때마다 연장자 포지션인데 내가 또래 안에서는 진짜 불안형이고 올곧지 못한 사람이거든? 동생들 만날 때는 자꾸 언니 멘탈세다 안정형이다 멋있다 이런 말 들음.. 이래서 어릴 때 뭣모르고 나이 많은 사람 만나면 말에 넘어가고 가스라이팅 당한다는 말 나왔나 싶다 항상 나는 또래 중에서는 별거아니고 그냥 좀 더 살아서 그렇게 보이는 거다 절대 아니다 하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