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세금 떼면 얼마받아? 나 카페에서만 일해봐서 감도 안오네…
대표 사진
익인1
최저시급 검색해서 계산해바 그게 최저 그 자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원은 하루에 몇시에 근무해?? 주휴수당 같은거 있나… 나 아직 고졸인 20살인데 어떻게 계산해야되는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400-2600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9to6 주 5일제 점심시간 제외하면 하루8시간이니까
대략 세전 215만원 실수령193만원정도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자격증 따서 사무직 해야겠다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지역은 높으면 2800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00이 연봉 얘기하는거야? 혹시 어디 지역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연봉 경남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경기 사는데 연봉 많이 주는곳으로 이사가고싶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봉 2800이 세전 233만원 정도고 세후 210~15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만 받아도 빚 갚고 월세 내고 혼자 살기 딱 좋을거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최저에 일일식비 8000원만 붙어나오는데 실수령 딱 200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만 받아도 감지덕지… 고마워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저시급 검색해서 나오는게 세전 최저고, 대략 세전 최저 215 여기에 주휴까지 포함된거야 보통 대부분 사무직은 9to6이 제일 많은데 점심시간 1시간 빼서 근무시간은 8시로 책정하는 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집안에 회사 다니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정말 몰랐다… 컴활2급 따고 취직해야지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바나 시급제로 하면 최저임금 자체에는 주휴가 포함돼 있지 않지만 월급제, 연봉제는 그것들 감안해서 책정하는 거거든 취뽀 응원해!! 파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5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5
3: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