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장시간이나 말투 이런거에 과하게 의미부여하고 그걸로 머라하다가 싸워서 더 우울해하고 심하면 그걸로 헤어지고 이런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봐서.. 나도 신경쓰긴해서 무슨 마음인진 이해가는데 불안이 올라올때마다 최대한 어디까지가 팩트고 어디까지가 내 생각에 불과한지 정리하고 다른 할일하면서 생각 떨치려고 노력하면 안그러게 되더라구..
|
답장시간이나 말투 이런거에 과하게 의미부여하고 그걸로 머라하다가 싸워서 더 우울해하고 심하면 그걸로 헤어지고 이런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봐서.. 나도 신경쓰긴해서 무슨 마음인진 이해가는데 불안이 올라올때마다 최대한 어디까지가 팩트고 어디까지가 내 생각에 불과한지 정리하고 다른 할일하면서 생각 떨치려고 노력하면 안그러게 되더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