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전남친한테 반한 이유가 전남친이 장교였는데 행군 40키로 하고나서 씻고 바로 나 보러 왔거든 내가 안 힘드냐고 물어보니까 이 정돈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는 게 넘 멋져보였음 그래서 사겼음
근데 사귀고 나서 몇주뒤에 얘가 피부과 갔는데 치료 끝나고 나랑 전화하는데 아팠는지 울면서 전화 받는거임 거기서 뭔가 약해보여서 마음이 식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ㅜ키도 크고 몸도 좋고 진짜 멋있었어서 더 우는 게 별로였어,,
|
내가 전남친한테 반한 이유가 전남친이 장교였는데 행군 40키로 하고나서 씻고 바로 나 보러 왔거든 내가 안 힘드냐고 물어보니까 이 정돈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는 게 넘 멋져보였음 그래서 사겼음 근데 사귀고 나서 몇주뒤에 얘가 피부과 갔는데 치료 끝나고 나랑 전화하는데 아팠는지 울면서 전화 받는거임 거기서 뭔가 약해보여서 마음이 식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ㅜ키도 크고 몸도 좋고 진짜 멋있었어서 더 우는 게 별로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