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직장다닌지 1년 넘었는데 친구는 인턴하거든근데 힘들어죽겠다고 살려달라고 맨날 위로해달라는데솔직히 안됨 .. 체험형인데도 그게 힘들면 앞으로 난관들은 어찌 돌파해나갈려고 그러지 .. 나 너무 찌들었나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