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처음 수분빠질때까지만 하다가 포기하고 반복하다가 29살인 지금 처음으로 마음먹고 7키로 정도 뺐거든 56키로에서 49까지 뺐는데 이제 몸이 습관에 적응한건지 겁나 안빠진다.... 여기서 먹는거 더 못줄인다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