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편하겠지만
나같경 힉힉호무리라 아는 선후배동기 없어서 걍 순수 체급으로 시험 봤는데도 4-1까지 평점 4점대로 내려간 적 없음
에타에 시험 정보에 나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