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내기준 얼굴보다 더 중요한듷해
대표 사진
익인1
아 인정... 얼굴도 중요한데.. 돈 많으면 확실히 다르긴함... 더 써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은 걍 설레는데 돈많운사람은 뭔가 도파민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몸…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것도 중요하긴햌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몸좋은남자…근데 착하고 마냥착하진않고 고양이같은데 나랑티키타카잘맞다..? 하.. 사실지금 연락하는짝남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짝남?????빠른시일내에조은인연이되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랑이도 제말하면 어쩌규라고 지금 집가는데심심하다고 전화와서 전화즁 캬어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한테 돈잘써주는게 좋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야 도파민미챳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여잔돈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여자들은 다를수돟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ㄹㅇ임.... 그래서 돈맛 들어서 내가 돈 더 벌어야겠다는 생각까지 하게 됨 만약 이 남자랑 헤어져도 나한테 돈 만족하리만치 쓰려면 나 자신도 개많이벌어야겠다 싶음 도퍼민미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몇백 우습게 쓰는거 보고 진짜 갑자기 송강 저리가라로 보임 ㄹㅇ 근데 뒤에말도 맞아 능력잇는 사람 되야겠다고도 느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무조건 착하고 고추 큰 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체통을 지키세요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 많은데 나한테 안쓰면 무쓸모.. 걍 재력과 상관없이 나한테 잘해주고 알바를 두탕뛰든 세탕뛰든 벌어서 그만큼 나한테 써주면 되는듯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데 알바 세탕 뛰는걸로 나한테 다 쓰면 좀 미안할듯…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바세탕뛰어서 나한테 쓰는거보면 개한심해서 정 다털릴듯 그냥 돈많고 많이쓰는게최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그냥 그만큼 나를 좋아하는구나 싶은데 그렇게 생각할수더 있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연애만하고 헤어질거로 확정된 20대초연애면 그럴수도있는데… 아니다 그래도안돼 내남자친구가 그렇게 미래대책없고 경제관념없고 그렇다? 그냥 처음엔 어차피 내돈아니고 결혼할것도아닌데 싶어도 점점 동태눈될듯 알바세탕나한테 다쓰는정돈아녔지만 비슷한경험있는데 한심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연애에 한정해서 말한거긴한데 결혼 생각까지 있음 그럴수 있겠다 근데 솔직히 난 그냥 돈이 많냐 적냐를 떠나서 나한테 그만큼 돈을쓰고 나를 위해 희생할수있냐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정 개털릴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돈 많은 남자 좋긴한데 진짜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근데나는 계속 돈많은 남자만 만났었는데 오래 못 만나고 결국 잘생긴애랑 오래만나는중 ㅋㅋㅋ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자문제 안불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개못생긴 돈많은 남자보다 잘생긴 놈이 좋다
잘생긴 애 보면 싸우다가도 풀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많은데 너한테 돈아끼는 남자 최악이다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심해 속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돈 아무리 많아도 외모아니면 못만나겠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
9:31 l 조회 4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3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5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9:30 l 조회 9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4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9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5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1
9:29 l 조회 14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0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4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9
9:28 l 조회 31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4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4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86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8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4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5
9:22 l 조회 2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