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도 그 나이때 어리단 소리 지겹게 들었고 그 나이를 지나왔으면 얼마나 가치 있고 어린 줄 알면서도 너도 나이 많다, 어린 나이 아니다 등 되도 않은 가스라이팅 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후려친다고 해서 본인들이 그 나이가 될 줄 알고 걔네가 또래로 생각해줄거라 생각해서 그러는건가? 23살때30살이 나보고 나이 많다고한거 생각나네
|
본인들도 그 나이때 어리단 소리 지겹게 들었고 그 나이를 지나왔으면 얼마나 가치 있고 어린 줄 알면서도 너도 나이 많다, 어린 나이 아니다 등 되도 않은 가스라이팅 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후려친다고 해서 본인들이 그 나이가 될 줄 알고 걔네가 또래로 생각해줄거라 생각해서 그러는건가? 23살때30살이 나보고 나이 많다고한거 생각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