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인데 아직도 연예인 딥하게 좋아하고 맨날 그 연예인으로 망상해 막 팬싸가면 자기밖에 안본다 대놓고 쳐다본다 그래서 다른 팬들이 자기 견제한다 이런말하는데 진심 그정도로 이쁘진 않거든..
그리고 2년째 구직활동도 안하고 백수인데 맨날 놀러다니고 연예인굿즈랑 엄청 사고 돈 엄청 많이 씀...객관적으로 집 부쟈 아닌데..
문제는 나는 이직준비중인데 얘는 맨날 연락와서 하는 얘기라곤 이 연예인 얘기밖에 안해. 진짜 그것도 쓸데없는 얘기.. 막 자기 좋아하는거같다 잘생겻다 만약에 사귀게되면 이러면사 망상만하고 카톡으로도 이 얘기밖에 안하는데 만나도 한 8시간동안 이사람얘기만 해.. 진짜 뭐랄까.. 이 나이 먹고도 얘는 아직더 이러고 있구나 하면서 되게 한심하게 느껴지는데 내가 조아하는 친구라 너무 힘들다....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