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썸남이랑 연애관 얘기하다가 본인을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지면 식는대.. 그리고 표현 별로 안 하는 사람 VS 많이 하는 사람이 동시에 플러팅하면 전자에 마음이 간대 ㅋㅋㅋㅋㅋ 첫연애도 전자같은 사람이랑 해서 본인을 미치게했다던데 나 불안형이라 이 말들이 내 불안 버튼을 눌렀거든? 난 연애하면 표현 안 하고 집착 안 할 자신이 도저히 없거든 ㅠ
썸남같은 심리 가진 사람 있어? 뭔 심린지 도저히 모르겠어 너무 쉽게 넘어오는 사람은 재미없어서 싫다해도 연애할 땐 서로 사랑해야하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둥이1
난데 상대방이 “우리 연애하는 사이니까 내가 너한테 쏟아낸 애정표현만큼 너도 나한테 애정표현 해줘 나 그거 받을려고 너한테 이만큼 먼저 본보기 보이는 거란 말이야”가 다 드러나는 사람 보면 식음 + 이건 사실 사랑도 아님 애정 갈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런 느낌보다는.... 진짜 걍 지 좋아하는게 보이면 식는 것 같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뭐지? 난 걍 자기 할 일이 중심이고 내가 중심이 아닌 사람한테 더 끌리기는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으걍 갖다버려 그런애들 약도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까?.......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애새 끼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런애들만나면 정상인도 불안해지고 정병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그치 하 나 불안형인데 그만두는게 맞으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도파민 중독인거지 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해주면 소중함 모르는 그런 사람인듯
근데 썸남이 어려? 저걸 그대로 말하는것도 참 신기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리기도 하고 뭐랄까... 어어어어엄청 솔직해 투명하고ㅠ 그래서 있는 그대로 다 말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 쓰니가 상대를 참 좋게 보는거같은데 내 솔직한 심정은 둥4랑 같긴함 사귀면 상대 정병 걸리게 할 유형 칭찬좀 해주면 지가 잘난줄 알고 으스댈 유형 ... 좀만 잘해주면 질려할걸 나도 정말 싫어함
근데 뭐 너무 좋으면 만나보는건데 굳이 스스로 똥이라고 말해주는데 찍어먹어볼 필요 있나 싶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하 내가 좀 낙관적으로 바라보긴해 사람을... 좀 찝찝한 부분이 많았는데 그냥 거르는게 맞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병.신임 그런 애들 회피형이니까 제발 걸러주세요라고 너한테 말한건데 아직도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게 회피형이야? 너무 표현 잘 하고 본인 느끼는 감정 얘기도 잘 하길래 회피형 같진 않았는데ㅜ 갈등도 있으면 곧잘 얘기하구 그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심리..랄 게 있나? 개흔한데.. 걍 회피형 특이고 일본에서 개구리병인가 뭐 부르는 것도 있잖아 이런 애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피형이야? 그래보이진 않았는데 ㅜㅜ 걍 자존감이 낮은가싶었는데 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3
5:54 l 조회 6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1
5:39 l 조회 27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9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20
썸붕 어케해 다들?3
5:06 l 조회 48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64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91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3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0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3
4:33 l 조회 32
마방 하…
4:23 l 조회 6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8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55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33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50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9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60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