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이랑 연애관 얘기하다가 본인을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지면 식는대.. 그리고 표현 별로 안 하는 사람 VS 많이 하는 사람이 동시에 플러팅하면 전자에 마음이 간대 ㅋㅋㅋㅋㅋ 첫연애도 전자같은 사람이랑 해서 본인을 미치게했다던데 나 불안형이라 이 말들이 내 불안 버튼을 눌렀거든? 난 연애하면 표현 안 하고 집착 안 할 자신이 도저히 없거든 ㅠ
썸남같은 심리 가진 사람 있어? 뭔 심린지 도저히 모르겠어 너무 쉽게 넘어오는 사람은 재미없어서 싫다해도 연애할 땐 서로 사랑해야하는거 아니야?...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