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10살 많은 직장 남자 상사가 나를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안달인데 묘하게 싫어..내 나이 또래 소개시켜주니까 괜찮긴한데 다 하나같이 돈만 많지 외모가 너무 별로야..받지 말아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