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한게 기둥옆이었는데 아침에 보니까 앞에 다 이중주차가 되잌ㅅ는거야ㅜㅜ 차 빼다가 기둥에 다아서 끄으윽 소리나고 사이드미러 살짝 뒤로 접혀서 아 망했다했는데
기둥모서리에 고무로 감싸잇어서 살짝 먼지 자국(?)만 남고 기스 안낫어ㅠㅠ
사이드미러 살짝 뒤로 접혀진거 원상태 금방됐는데 괜찮은거지?ㅠㅠ
|
주차한게 기둥옆이었는데 아침에 보니까 앞에 다 이중주차가 되잌ㅅ는거야ㅜㅜ 차 빼다가 기둥에 다아서 끄으윽 소리나고 사이드미러 살짝 뒤로 접혀서 아 망했다했는데 기둥모서리에 고무로 감싸잇어서 살짝 먼지 자국(?)만 남고 기스 안낫어ㅠㅠ 사이드미러 살짝 뒤로 접혀진거 원상태 금방됐는데 괜찮은거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