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강렬하게 다가오다 시간이 지나며 점차 정신적으로 너무 에너지 소모 되는 관계가 되는 거. 물론 그것도 싫다라는 감정 보다는 너무 상태에게 정신 팔려서 내 정신이 나갈 거 같다란 생각때문에 이 관계가 좋은건가란 회의감이 드는 거. 근데 무지 중독적임
|
첨엔 강렬하게 다가오다 시간이 지나며 점차 정신적으로 너무 에너지 소모 되는 관계가 되는 거. 물론 그것도 싫다라는 감정 보다는 너무 상태에게 정신 팔려서 내 정신이 나갈 거 같다란 생각때문에 이 관계가 좋은건가란 회의감이 드는 거. 근데 무지 중독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