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이유는 장거리+상황문제로 헤어졌고700일정도 만났고 상대가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황은 아직 해결은 안됐어
사귀는데 큰 걸림돌이 되는 문제까지는 아닌데 상대도 회사일+ 저런문제 등등 다 포함해서 지친다고 헤어지자고 했는데 어떻게 먼저 연락을 해야할까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이유는 장거리+상황문제로 헤어졌고700일정도 만났고 상대가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황은 아직 해결은 안됐어 사귀는데 큰 걸림돌이 되는 문제까지는 아닌데 상대도 회사일+ 저런문제 등등 다 포함해서 지친다고 헤어지자고 했는데 어떻게 먼저 연락을 해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