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8

게시된 카테고리 KIA

 "올해 끝나고 진짜 야구를 안 할까 생각했어요."

KIA 타이거즈 외야수 박정우는 올해 스프링캠프까지 주전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했다. 당시 이범호 KIA 감독은 나성범을 풀타임 우익수로 쓰기는 어렵다고 판단, 4번 외야수 찾기에 공을 들였다. 좌익수 해럴드 카스트로-중견수 김호령-우익수 나성범으로 기본 구상은 하되 나성범이 지명타자로 뛸 때 빈자리를 대신할 외야수가 필요했다.

스프링캠프까지 박정우는 1순위로 평가받았지만, 냉정히 기회를살리지 못했다. 박정우가 주춤한 사이 박재현이 등장해 박정우를 밀어냈고, 지난달에는 신인 외야수 김민규가 등장해 대주자로 가치를 보여주기 시작했다. 박정우가 설 자리는 점점 좁아졌다.
(중략)
이 감독은 이어 "캠프 때는 외야 한 자리가 비어 있었기에 본인이 충분히 들어갈 것이라 생각하고 준비했는데, 초반에 하다가 재현이가 주전으로 경기를 나가다 보니까 좀 충격도 있었던 것 같다. 한번씩 불러서 이야기를 한다. '재현이가 나가고 민규 막 뛰어다니고 이러니까 심리적으로 괜찮냐'고 하니까 '처음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괜찮다. 팀이 먼저니까' 이런 말을 하더라. 그 말 듣고 이 친구도 많이 성장했고, 어떤 자리에서도 자기 자리를 만들려고 준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제 같이 중요한 경기 중요한 상황에 나가서 그런 플레이를 보여준다면 앞으로도 계속 안 쓸 이유가 없으니까. 외야에서 조금 힘든 선수가 있으면 정우를 쓸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박정우는 덕수고를 졸업하고 2017년 KIA에 입단해 벌써 10년차가 됐다. 지난해 SNS에 팬이 남긴 욕설에 욱한 나머지 같이 욕설로 맞대응하다 자숙하는 시간을 보내는 등 '악동'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사실 누구보다 팀을 먼저 생각하는 선수다. 박정우는 주전 경쟁과 별개로 더그아웃에서 박재현과 김민규를 가장 잘 챙기는 선수다.
(중략)
박정우는 "사실 나도 올해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 올해 끝나고 진짜 야구를 안 할까 생각했다. 왜냐하면 10년 동안 한 게 없고, 사고도 많이 치고 그래서. 딱 후회 없이 해보고 그만두려고 했는데, 주위에서 1군에 있는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라고 말을 많이 했다. 그러다 '나도 원래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는데' 그런 욕심이 더 나더라. 나도 경기에 많이 뛰고 싶긴 한데, 많이 못 나가니까 밀렸다는 생각도 많이 들고. 민규랑 (한)승연이 재현이가 워낙 잘하니까. 그래서 올해는 진짜 그만둬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하고 있었는데 어제는 왜 그렇게 됐는지 모르겠다"며 웃었다.
https://naver.me/x3cD4Wek
박정우 ㄹㅇ 철들었네... 너가 기아 외야 수문장이다
대표 사진
무지1
저번에 민규 아웃당하고 민규 챙길때도 느끼긴 했는데 확실히 작년일 겪고 철은 든듯 그래도 너처럼 계속 1군에 있고싶어하는애가 수두룩이다 너 잘하고 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비록 사고뭉치지만 그래도 올해는 해줘야 할 때 나름 잘해주고 있다 고맙고 앞으로는 사고 치지 말고 야구 더 잘해줘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1군에 계속 있는거 쉬운일 아닌데 관둘 생각이었다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사람들이 괜히 너랑 규성이 보고 1군 수문장이라고 하겠냐... 사고만 치지말고 앞으로 잘 해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잘하고잇으니 사고치지 말고 열심히해 이눔아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1군에 계속 있는거부터가 잘하는거다...아무튼 화이팅!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정우야 화이팅이다 !!!!!!!! 🍀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정우가 나이를 먹긴했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정우야 화이팅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작년 일로 안좋게 보긴 했지만 본인에겐 그 일이 전환점이 된 계기인가보네 화이팅 하자 정우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철들었네….. 화이팅이다 정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솔직한게 보기좋다 자기객관화도 잘되어있고..
나도 스탑갭정도로만 생각하고 보고있었는데 더 열심히해서 주전경쟁해보자
그정도 타석에 타격도 수비도 재능임 더 노력해보고 계속 야구했음좋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반성할줄알고 변하는게 보이는 선수 어케 응원안하겠냐.. 1군 수문장 아무나하는거 아님 계속 버티고 살아남아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사랑해…4
20:46 l 조회 52
그럼 싫냐? 아앙?
20:43 l 조회 99
이거 맛있는데4
20:39 l 조회 132
현실적인 고민 중....🤔5
20:38 l 조회 111
애국자 ㅋㅋㅋㅋㅋ
20:37 l 조회 100
끼끼 동생이랑 똑같이 생겼네4
20:36 l 조회 166
뒤에 제일 크신분 태형이 낳은듯 7
20:34 l 조회 184 l 추천 1
형들한테 미안하지만 5선발 해보고싶은 태형이 6
20:30 l 조회 161
위즈덤 3연타석홈런쩐다7
20:30 l 조회 140
태형이 영원히 '떤진다' 하는거
20:29 l 조회 59
도영아 너 또 2등됐다5
20:28 l 조회 191
나 사실 비시즌에 도현이 1루 시키는거 개욕함 1
20:28 l 조회 84
우리집 해저씨 해머니 태형이 인텁보느라 입찢어지신다
20:28 l 조회 31
무지들 투표해줘7
20:24 l 조회 141
무지들아 나 오늘 잘했어 ? 7
20:24 l 조회 173
. 6
20:24 l 조회 181
그니깐 이짤이 11
20:20 l 조회 475 l 추천 1
양햄이랑 태형이 요거 감동이야.. 7
20:18 l 조회 207 l 추천 1
무지들!!!!ᕦʕ ·̀Ⱉ·́ ʔᕤ 10
20:18 l 조회 153 l 추천 1
재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52